자주 묻는 질문

FAQ

FAQ

FAQ

FAQ

「떡 떡 붉은 밥」을 2합 취할 때, 규정의 양(300ml)의 물을 더해도 2합의 눈금보다 적어집니다. 2합의 눈금에 물의 양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까?

2합의 경우는 물을 300ml 넣어 주세요. 2합의 눈금보다 적어집니다만, 문제 없습니다.

GABA(개바)란 무엇입니까?

개바(감마-아미노부티르산)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건강한 쪽의 일시적인 정신적 스트레스의 완화나 혈압이 높아지는 쪽의 혈압을 낮추는 것이 보고되었습니다.

「보통 밥하는 현미」는 백미와 섞어 밥솥해야 합니까?

「보통 밥하는 현미」만으로도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보통 밥하는 현미」만 밥솥하는 경우에도 백미와 같은 설정으로 밥솥할 수 있습니다.

「보통 밥하는 현미」는 개봉 후, 어떻게 보관하면 좋습니까?

「보통 밥하는 현미」는 통상의 현미보다 수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개봉 후에는 곰팡이가 자랄 수 있으므로, 냉장고에 보관해 주시고 서둘러 드세요.
즉시 사용할 수없는 경우 냉동 보관을 권장합니다.냉동 보존하는 경우는, 밀봉할 수 있는 봉투 등에 넣어, 가능한 한 공기에 닿지 않도록 보관해, 1개월 이내를 기준에 이용해 주세요.냉동 보존해 주신 후에도, 통상과 같은 밥솥 방법(해동은 불필요합니다.)으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보통 밥하는 현미」에 대해서, 가공 현미라고 표시되고 있습니다만, 어떠한 가공일까요?또한 영양가가 바뀌나요?

「보통 밥하는 현미」는 백미와 같이 밥솥으로 밥솥할 수 있도록 현미 표면에 상처를 주는 가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영양가는 변하지 않습니다.

팩 밥에 사용하는 쌀은 무엇입니까?

에치고의 밥(200g)은 약 0.57합(약 86g), 일본의 밥(120g)은 약 0.34합(약 51g)입니다.

온수로 가열을 한 것은, 뚜껑을 열고 있지 않으면 유통 기한까지 가지고 있습니까?

가열을 함으로써 뚜껑은 벗겨지기 쉬워집니다.그 때문에 외기가 들어가기 쉬워져 유통 기한까지는 가지 않습니다.가열 후 서둘러 드세요.

팩 밥 안의 필름에 노치가 들어 있습니다만, 괜찮습니까?

폐사의 팩 밥은 트레이에 쌀과 물을 넣고 투명한 필름으로 포장한 후, 팩마다 밥솥하고 있습니다. 밥솥 때, 증기의 빠짐구로서 투명한 필름에 노치를 넣고 있습니다. 밥솥 후 투명한 필름 위에서 뚜껑 필름을 포장하여 밀봉하고 있습니다. 노치는 제법상의 특징이므로 품질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안심하세요. 또한, 절입의 형상이나 위치는 제조 라인에 따라 다릅니다.

한 번 따뜻하게 한 팩 밥은 저장하고 먹을 수 있습니까?

한 번 가열 조리한 팩 밥은, 가정에서 끓인 밥과 같은 상태이므로, 서둘러 드세요.

팩 밥을 그대로 오카유야 볶음밥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가열하고 있는 상품이므로 그대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밥이 단단하고 조리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한 번 전자레인지로 가열해 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팩 밥의 뚜껑에 붙어 있는 탈산소제(에이지리스)는 따뜻할 때는 꺼내지 않아도 됩니까.

전자레인지나 온수 등의 가열에 대응하고 있는 탈산소제입니다.가열시, 꺼낼 필요는 없습니다.

「비상용・비축용 밥」에 대해서, 알루미늄의 외장봉투의 안쪽에 물이 쌓여 있습니다만, 괜찮습니까?

보존 환경의 온도 변화에 의한 것입니다.품질상・위생상 문제는 없습니다.

「비상용・비축용 밥」의 알루미늄 외장봉투를 개봉한 후에는, 어느 정도 날 갖고 있습니까?

알루미늄 외장봉투를 개봉한 후에는 1개월 이내를 기준으로 드세요.

팩 밥 안쪽에 물방울이 붙어 있지만 괜찮습니까?

보존 환경의 온도 변화에 의한 것입니다.품질상・위생상의 문제는 없습니다.

어디에서 저장하면 좋습니까?

직사 광선이나 고온・다습이 되는 장소를 피해 상온에서 보존해 주세요.냉장고나 조명기기등의 열을 발하는 전자제품의 주변, 에어컨등의 바람이 닿는 장소에 장기간 보존하면, 맛의 열화가 빨라지거나, 밥이 건조해 단단해지므로, 주의해 주세요.또한, 냄새가 옮겨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냄새가 강한 것 근처에서의 보존은 피해 주세요.

【중요】뚜껑, 트레이에 상처가 붙으면 곰팡이가 생기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당사의 포장 쌀은 무균화 포장 쌀입니다.강한 충격에 의해 뚜껑이 벗겨지거나, 커터 나이프 등으로 뚜껑이나 트레이에 상처가 붙으면, 곰팡이가 생기는 일이 있기 때문에, 취급에는 주의해 주십시오.상품의 골판지 상자나 외장봉투의 개봉시에는 커터 나이프등을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비상용・비축용 밥」은 어떻게 보관하면 좋습니까?

외장 개봉 전에는 직사 광선이나 고온・다습이 되는 장소를 피해 상온에서 보존해 주세요.냉장고나 조명기기등의 열을 발하는 전자제품의 주변, 에어컨 등의 바람이 닿는 장소에 장시간 보존하면, 맛의 열화가 빨라지거나, 밥이 건조해 단단해지므로 주의해 주세요.

외장 개봉 후에도 상온에서 보존할 수 있습니다만, 1개월 이내를 기준으로 드세요.

팩 밥에 산미료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산미료는 사용하지 않고 제조하고 있습니다. 클린 룸내에서 제조해, 팩내에 탈산소제를 봉입해, 팩내를 무산소 상태로 하는 것으로 곰팡이등의 발생을 막고 있습니다.

팩 밥 안에 들어있는 탈산소제를 꺼내 전자레인지로 따뜻하게 해도 되나요?

탈산소제를 꺼내 따뜻해도 문제 없습니다.탈산소제는 이중으로 되어 있는 뚜껑 필름의 안쪽에 붙여 있기 때문에, 탈산소제가 꺼내기 어려운 경우에는 뚜껑을 모두 떼어내고, 식품용 랩을 부드럽게 걸쳐 따뜻하게 해 주세요(따뜻하게 때때로 밥에서 나오는 증기로 랩이 부풀어도 괜찮은 것처럼 "부드럽게"라고 랩을 뿌립니다).
덧붙여 폐사 상품의 팩 밥에 봉입하고 있는 탈산소제는 전자 레인지에 대응한 것이므로, 붙인 채로 조리할 수 있습니다. 함께 따뜻해도 무해한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떡 떡 붉은 밥"을 2 봉지 사용하여 4 합분 밥하고 싶습니다만, 물가감은 어떻게 하면 좋습니까?

밥솥에 「떡쌀」 「가공 팥」 「팥 국물」을 각각 2봉씩 넣고 물 550㏄을 넣어 주세요. (600 ㏄ 넣으면 부드럽게 밥이 올라갑니다.)

「보통 밥하는 현미」를 밥솥할 때는 밥솥의 백미코스와 현미코스 중에서 밥밥하면 좋을까요?

흰 쌀 코스에서 밥을 만들어 주세요.현미 코스에서 밥을 먹으면 부드러운 밥이 올라가고, 끈적끈적한 식감이되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밥하는 현미」만으로 밥 밥을 하는 경우라도, 백미 코스로 밥 밥 해 주세요.

「보통 밥하는 현미」를 밥솥할 때의 물가감은 밥솥의 현미 눈금에 맞추면 좋습니까?

백미와 「보통 밥하는 현미」의 비율에 관계없이, 밥밥하는 백미와 「보통 밥하는 현미」의 총량을 백미의 눈금에 맞추어 주세요.
예) 백미 2 합과 「보통 밥하는 현미」 1 합의 비율로 밥 밥하는 경우는, 백미 3 합의 눈금에 맞추어 주세요.
「보통 밥하는 현미」만으로 밥솥을 하는 경우라도, 백미의 눈금에 맞추어 주세요

「보통 밥하는 현미」는, 밥솥의 조리 밥 코스에서 밥 밥 해도 좋습니까?

조 밥 코스에서 밥을 먹어도 지장이 없지만 약간 딱딱하게 밥이 듭니다.

우루치 쌀은 무엇입니까?

우루치 쌀은 평소 밥으로 밥을 먹는 쌀입니다.센베이는 우루치 쌀로 만들어져, 우박·오카키는 떡 쌀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보통 밥하는 현미」는, 밥솥의 타이머를 세트 해 밥솥할 수 있습니까?

백미와 마찬가지로 타이머를 세트하여 밥솥을 받을 수 있습니다.장시간 침지해도 문제 없습니다.

팩의 밥을 절반만 먹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팩의 밥을 따뜻하게 한 후에는 밥솥으로 끓인 밥과 같은 상태가 됩니다.따뜻한 후 밥을 보관할 때는 밥을 랩으로 감싸 냉장고에 보관하고 서둘러 드세요.

전자레인지로 패키지에 기재된 대로의 와트수, 시간에 조리했습니다만, 단단한 부분이 있습니다.

밥이 저온에서 보관되었을 경우, 기재한 시간에 조리해도 충분히 따뜻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모습을 보면서 10초씩 추가로 따뜻하게 해 주세요.따뜻하게 한 후, 젓가락 등으로 전체를 풀어 주시면보다 통통한 밥이됩니다.전자 레인지 모델에 따라 따뜻한 곳이 있습니다.

팩 밥은 가열하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까?

반드시 가열하여 드세요.
가열 전밥은 매우 단단하고 밥의 주성분 인 전분지우다화하기 어려운 상태이므로,가열하여 드세요.

키워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다른 키워드를 사용해보십시오.